|
키엘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
|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키엘의 대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담아낸 '새해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키엘은 받는 이의 취향과 피부 고민 등에 따라 폭 넓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대표 제품들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8종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 중 대표적인 선물 세트는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로,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 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하게 피어나는 어린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13만 1천 원 대.
이번 '새해 기프트 컬렉션'은 뉴욕에서 활동 중인 유명 스트릿 아티스트 '버프 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특별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 등과 함께 선보여 선물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버프 몬스터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과 세계 각지에서 작업한 벽화로 널리 알려진 뉴욕 기반의 스트리트 아티스트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그의 작품 속 특유의 자유롭고 행복한 분위기가 그대로 반영돼 있어 새해 선물을 받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키엘은 콜라보레이션 특별 패키지와 더불어 생화를 말린 포푸리를 넣어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드를 함께 증정, 손 편지로 선물하는 이의 정성스런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포함한 키엘의 '새해 기프트 컬렉션'은 전국 51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