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건강에 맞춰 개발한 다양한 낙지요리 포승낙지전문점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01-21 15:49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부담 없고 담백한 맛으로 인기

식감 자체가 워낙 싱싱하여 어떤 레시피로 즐겨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낙지는 오늘 날 다양한 요리로 개발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밥상에 먹을 반찬이 딱히 없거나 입맛이 없을 때에도 매콤하게 비빈 낙지덮밥 하나면 밥 한 공기쯤은 금방 뚝딱하기 일쑤.

여기 신선한 낙지만을 엄선해 다양한 낙지요리로 재탄생 시키며 현대인들의 입 맛을 사로잡고 있는 '김명자낙지마당 포승점'이 있어 화제다.

평택 포승읍에 위치해 포승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이 곳은 요즘 트렌드인 건강에 맞춰 다양한 건강식으로 개발된 낙지요리 전문점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다는 낙지덮밥을 비롯해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인 산낙지전골 및 연포탕, 낙지찜, 낙지회, 그리고 낙지만두 등의 이 곳의 주된 메뉴.

어떤 메뉴를 맛보든 싱싱한 낙지만을 공수하여 깊은 손맛으로 완성한 다음 손님 상 위에 올리기에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찾아오는 단골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특히 쌀쌀한 겨울철에 가족 건강이 우려되는 이들에게 전복, 키조개, 소라등 해산물과 토종닭, 한약재까지 들어간 해신탕은 몸보신에도 제격.


또한 기분 좋은 매운 맛으로 자꾸만 수저에 손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낙지덮밥은 일부러 캡사이신을 사용해 만든 매운 맛과는 차별화를 둔 천연 고추가루의 건강한 매운 맛으로 인기가 높다.

그 밖에도 주변에는 공단 및 아파트단지가 자리잡아 회식 혹은 단체식사장소로 방문해 산낙지전골 및 낙지찜도 등을 나눠먹기에도 좋다.

신선한 재료와 깊은 손 맛으로 든든한 한 끼를 거뜬히 해결해 주는 이 곳 포승맛집에서 다양한 낙지요리를 맛보며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까지 함께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683-8887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