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보지 못 했던 가족들과 친지들은 물론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명절 선물 준비에 생각이 깊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아웃렛과는 달리 땡처리, 이월재고, 덤핑 중인 브랜드 상품을 소싱한 뒤 판매하고 있어 고급화를 추구했을 뿐만 아니라 상품 상태를 세심하게 검토하고 체크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비킨스아웃렛은 백화점에 수입 식품을 납품하는 전문 업체와 계약해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수입 식품들을 고품질,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즉,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명절 선물까지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김호민 대표는 "비킨스에서는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스럽기만 하던 명절 선물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며 "생산자와 판매자가 서로 윈윈하는 효과는 물론 더 나아가 사회적 이익까지 추구하는 유통 시스템 비킨스를 통해 이번 명절에는 따뜻한 정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설 선물세트는 비킨스온라인몰 (www.beekeens.com)에서도 동일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 고마운 만큼 고민스러운 명절 선물 준비에 답답하다면 의식주 아웃렛비킨스와 함께 부담없이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해 보도록 하자.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