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준일)이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설 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에 돌입한다.
약 보름 앞으로 다가온 구정 연휴를 앞두고 ㈜락앤락은 설 맞이 선물 및 살림장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밀폐용기부터 명절 음식에 필수적인 냄비와 프라이팬, 집안 정리에 유용한 플라스틱·패브릭 수납함 등을 비롯한 1,000여 가지 품목을 2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락앤락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은 판매 채널에 따라 할인품목에 다소 차이가 있다. 먼저 전국 32개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1월 31일까지 밀폐용기와 각종 조리용품 외에도 이태리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똔따렐리'바스켓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용품, 보온용품 및 헬로키티·스누피 등의 캐릭터 유아용품까지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프리미엄 쿡웨어 락앤락 '투핸즈 살롱'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핸즈 살롱'은 백종원 냄비로도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고급 수제 주물제품으로 중력주조공법을 사용, 내부 구조가 균일해 고른 열전도율로 깊고 풍부한 요리 맛을 내는 것이 특징. 구정 손님 맞이용 음식은 물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는 배송기간을 고려해 행사 기간을 연장, 2월 10일까지 ▲밀폐용기 골라담기 ▲락앤락 인기 선물대전 ▲프라이팬&조리용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명절 선물 및 음식준비에 보다 실용적인 제품들만을 모아 선보일 뿐 아니라, 온라인 전용상품 및 홈쇼핑 히트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인기 선물대전'을 통해 플라스틱·유리·도자기 등 소재별 밀폐용기에서부터 텀블러, 양념통, 보온주전자, 이유식용기 등 락앤락의 인기품목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60%까지 할인함으로써, 고마운 분들을 위한 알뜰하고 실용적인 선물 준비에도 안성맞춤이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고향과 가족을 찾는 고객분들이 보다 풍성하고 알찬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온·오프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락앤락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를 비롯해 다양한 주방·생활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2016년 첫 명절을 맞이하는 주부님들께 많은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