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F이노베이션, '김작가의 이중생활' 홈페이지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18 09:00


SF이노베이션 '김작가의 이중생활' 홈페이지 .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브랜드 홈페이지(www.kimjakga.co.kr)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SF이노베이션에서 지난 2013년 브랜드 론칭 후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통해 업계에서 차별화된 컨셉을 지닌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육성해 온 작가의 작업실을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감성술집으로,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는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감성을 홈페이지로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 특징이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브랜드 홈페이지는 브랜드소개, 메뉴소개, 인테리어, 매장안내, 창업안내 가맹문의 게시판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특히 브랜드소개 메뉴에서는 트렌디한 감성 주점답게 매장에서 사용하는 음악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메뉴 소개 역시 단순히 메뉴를 언급하는 형식에서 벗어나 작가가 작성한 듯한 감성적인 문장에 안주 이름을 자연스럽게 녹여놓았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마케팅 담당자는 "김작가의 이중생활 브랜드 홈페이지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의 주요 타깃층인 2030 젊은 소비자에게는 브랜드의 감성을 발빠르게 전달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한 목적으로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13년 외식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트렌디한 감성 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을 소규모 자본으로도 도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주점 브랜드로 육성해나는 것을 목표로, 지난 해 10월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이래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성에 나서고 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가맹 문의는 전화(02-515-9657) 또는 '감작가의 이중생활' 홈페이지(www.kimjakga.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