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톰한 통삼겹살로 광주 상무지구 맛집의 대표가 된 '드럼통'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01-15 17:13



유동인구가 많은 광주 상무지구는 직장인과 대학생, 일반인 등 젊은이들이 붐비는 곳으로 회식과 모임장소, 데이트코스 명소로 추천하는 광주 대표 번화가이다. 상무지구 부근에는 광주의 맛을 대표하는 여러 상업시설과 맛집이 모여있다.

비싸고 화려한 곳에서 한 끼를 해결하기보다는 정겹고 편안한 곳에서 넉넉하게 즐기는 친근한 메뉴를 찾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대중적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면서도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가 우리들의 식탁을 점령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저렴하면서도 친근한 한식메뉴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면서 오랫동안 즐길 수 있어 사랑받는 대표 메뉴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삼겹살은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인기메뉴이다.

광주 상무지구 맛집 드럼통은 바닥에 깔린 자갈, 나무판, 드럼통과 바베큐, 간이의자 등 캠핑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연출하여 도심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통삼겹바베큐 파티를 그대로 매장 안에 연출하였다. 특히 유행하는 캠핑과 여행 문화 트렌드를 그대로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즐거운 바비큐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방문하는 고객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전화예약 (062) 384-3442)

만약 쫄깃하게 맛보는 삼겹살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차별화된 통 삼겹살에 돼지껍데기까지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광주 상무지구 맛집 '드럼통'에 주목해 보자.

상무지구 맛집 드럼통의 대표 메뉴는 '통 삼겹 바베큐'이며 치즈등갈비 역시 맛볼 수 있다. 점심 메뉴로는 돼지불고기, 김치찌개가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도 가능하다. 또한, 후식 김치찌개, 열무국수, 옛날라면, 볶음밥 등 통 삼겹 바베큐와 궁합이 좋은 인기 있는 서브 메뉴도 갖추고 있다.

흔한 고깃집이 지겹다면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통삼겹바베큐 전문 상무지구 맛집 드럼통에서 자갈밭을 밟으며 육즙이 살아있는 통삼겹바베큐를 구워보는 것은 어떨까? 웃음이 가득한 화기애애한 시간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