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정상회담' 협찬 브레댄코, 신제품 출시로 마케팅 박차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12 14:05


'비정상회담'에 상화케이크 등 제품을 협찬한 브레댄코,

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대표 홍수현, www.breadnco.kr)가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대표 제품인 '상화 케이크'와 '얀스파파마들렌세트'를 협찬하며 하반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달 첫 방송 후 월요 예능의 신흥 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비정상회담'은 미남 외국인 패널 11명이 각국을 대표하여 하나의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브레댄코는 11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 '상화 케이크'와 '얀스파파마들렌세트' 등 브레댄코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협찬하였으며, 특히 훈훈한 외모로 빠르게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프랑스 로맨틱 가이 로빈과 인증샷을 촬영하며 특별한 인연의 시작을 예고했다.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 김민정 과장은 "로빈이 첫 방송에서 "프랑스 하면 빵 아니겠냐"며 베이커리 브랜드 CF에 대한 의욕을 보였던 게 동기가 되어 '비정상회담'에 브레댄코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 라며, "올 3월부터 브레댄코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빙상여제 이상화 선수와의 첫 만남도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대한 제품협찬으로 시작되었는데, 로빈과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브레댄코는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대한 제품협찬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커리를 찾는 헬시푸드 선호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된장효모종빵과 우리땅 우리재료 테마 제품 개발 등으로 제품을 차별화하는 전략이다.

올 여름에는 여름철 간식 옥수수를 주재료로 추억의 우리옥수수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브레댄코 우리옥수수 신제품은 100% 강원도 옥수수가루를 사용하여 달콤하면서 구수한 맛을 살린 게 특징. 부드러운 '우리옥수수 카스테라'와 추억의 맛 '옥수수 마요빵', 옥수수크림과 소보로가 환상궁합인 '옥수수 크림 소보로', 뜯어먹기 좋은 간식빵 '우리 옥수수빵' 4종을 선보이며, 추억의 우리옥수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8월31일까지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브레댄코는 8월30일 건대 스타시티 광장에서 광고모델 이상화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인회를 찾은 고객에게 이번 '비정상회담' 제품 협찬으로 인연을 맺은 로빈의 비보잉도 함께 선사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