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애프터서비스(AS)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11일부터 29일까지 '
체계적 차량관리와 정비를 위한 주요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순정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반 부품 구입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보험수리와 보증수리, 컬렉션은 제외된다. 이 밖에도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정품 액세서리를 각각 20%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픽업 & 딜리버리(Pick-up & Delivery) 서비스도 진행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 중 하나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기존 모델들의 꾸준한 성장세와 함께 지난해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E'와 랜드로버 프리미엄 콤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엔트리급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신차를 출시하며 역대 최고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서울, 인천, 제주, 수원, 평촌, 성남, 창원, 전주 지역을 포함해 전국에 총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