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탐앤탐스 최고 매장으로 ‘부산태종대점’ 선정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10 11:22


탐앤탐스가 2016년 매장 콘테스트를 시행, 부산태종대점을 최고의매장으로 선정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6년 신년맞이 매장 콘테스트를 시행하고 '부산태종대점'을 최고의 매장으로 선정했다.

탐앤탐스의 매장 콘테스트는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자 시행하게 되었다. 이번 평가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는 물론 더 나아가 고객 감동까지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

탐앤탐스의 매장 콘테스트는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자 시행하게 되었다. 평가 방법은 담당 수퍼바이저와 타 매장의 수퍼바이저의 크로스체크를 통해 고객서비스만족도와 매장청결도 등 다각도로 서비스를 평가한다. 절대 평가로 점수를 매겨 A, B, C 클래스로 구분한다.

이번 평가에는 '부산태종대점'이 100점 만점으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전주신시가지점', '서울대입구점'이 근소한 차이로 뒤를 이었다. 3개 매장 외에도 136개 매장이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A 클래스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는 "지난해 1차 평가와 비교해 2배 이상 A 클래스 매장이 증가하는 등 매장 콘테스트에 대한 긍정적 효과가 점차 나타나고 있다"며 "지속적인 매장 콘테스트를 통해 다시 가고 싶은 매장, 좀 더 머물고 싶은 매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상대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은 매장에 대해 미흡한 항목들의 보완 및 필요한 경우 보수 교육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질적 개선을 도모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