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유아용품 대표기업 세피앙이 공식 수입·유통하는 유아카시트 전문브랜드 '브라이택스(Britax)'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카시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브라이택스는 '2016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선정을 기념해 브라이택스 공식 카페 (cafe.naver.com/britax)와 블로그(blog.naver.com/Britaxkorea)를 비롯한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서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카시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라이택스 공식 SNS 채널과 이웃을 맺은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대상 1명에게 105만원 상당의 '페투니아 햄튼홀돌 블랙아웃케이크 다이퍼 백'을, 베스트상 1명에게는 브라이택스 유아용카시트인 '플래티넘SICT'을 증정하고 브랜드상 1명에게는 아동용 카시트인 '롬머키드픽스 SL SICT' 카시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호크베타디럭스', '브라이택스 50% 할인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9일 이벤트가 진행된 SNS 채널에서 발표된다.
브라이택스 마케팅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유아용 카시트 장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4회 연속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라이택스가 카시트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유는 단연 '높은 품질'과 '안전성'으로 이에 따른 브라이택스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소비자 인식 조사에 중요한 영향을 준 것 같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