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인의 손길로 한땀 한땀 제작해 편안한 맞춤양복 전문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6-01-05 16:05



현재 건대, 송파구, 강남구,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구리시, 하남시, 천호동, 구의동, 자양동, 구의동, 동대문등 서울과 인근 지역에서 찾는 솔로몬 양복점을 소개한다.

거리를 지나면서 마주치는 수많은 사람들의 양복 스타일은 모두 유사한 듯 보이지만 조금만 자세히 살펴보면 미묘한 차이가 옷발의 완성도를 가르는 일이 무척 많다.

가령 몸에 딱 맞지 않아 남의 옷을 입은 듯 느껴지는 스타일이나 좁은 어깨, 튀어나온 뱃살, 서로 다른 다리길이 등 자신의 단점을 전혀 커버하지 못한 양복 스타일을 고수하는 많은 현대인들.

사람은 저마다 가진 신체적 특징이 모두 다를 뿐만 아니라 어울리는 스타일 또한 각양각색인 만큼, 양복을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자신의 신체와 스타일을 바로 알고 선택하는 안목이 중요하다.

때문에 한 땀 한 땀 정성스러운 맞춤정장으로 그 어떤 옷보다 편안한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는 맞춤양복전문점 '솔로몬양복점'이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지난 1992년 2차 파리컬랙션에서 남성복을 출품한 이후로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특이체형 및 특수체형을 위한 맞춤양복 제작에 힘 쓰고 있는 이 곳은 실력으로 손꼽히는 광진구 맞춤정장전문점이다.

30년 장인의 혼을 담은 100% 손바느질의 맞춤복으로 누가 입든 제 주인을 찾은 듯한 맞춤 핏을 선사하기에 이 곳의 옷은 입는 순간부터 다른 옷들과는 다르다는 점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정도.

특히 한 사람만을 위한 명품정장을 목표로 신중한 원단선택과 신상 디자인을 고려해 제작하기 때문에 상의, 바지, 팬츠, 와이셔츠 등 도무지 어떻게 스타일을 완성해야 할지 막막했던 이들의 여러가지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 주고 있다.


게다가 고급자재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만큼 일반 양복과 달리 정전기가 잘 안 일어나고, 많은 활동에도 땀이 쉽게 차지 않는 고급우라 광진구 양복점, 건대 맞춤정장, 잠실 맞춤정장, 건대 양복점으로 사랑 받는 특별한 경쟁력 중 하나.

명품와이셔츠 맞춤 고객의 개성과 체형을 맞추는 비스포크맞춤 스타일에 SBS 모닝와이드 및 KBS생생정보통 등에 다수 방영된 유명세까지 더해 그 어떤 곳 보다 만족도가 높다.

2호선 구의역 2번 출구로 나오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바로 찾아올 수 있는 이 곳에서 신체의 단점은 커버해주고, 장점은 부각해주는 나만의 맞춤정장을 문의해보자.

문의 02-454-5622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