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달 개봉 예정인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 자사 인기 SUV 'XC6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 석원(정우성 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진영(김하늘 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따뜻하고 진한 감성의 멜로 영화다. 영화계 흥행보증 수표 정우성과 대한민국 대표 멜로퀸 김하늘이 처음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촬영에 제공된 차량은 볼보의 대표 SUV 'XC6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이다. 두 차량 모두 극중 유명 로펌의 변호사 역을 맡은 정우성의 차로 등장한다. 세련되고 심플한 외관이 특징인 볼보 차량들이 전문직의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남자 주인공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XC60은 스포티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쿠페의 날렵한 디자인과 강인한 성능이 합쳐진 볼보의 주요 모델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세련되고 심플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전방의 사람을 인지하여 추돌이 예측될 경우 자동으로 긴급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최첨단 지능형 안전 시스템인 '보행자 감지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등 최첨단 안전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S80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안정적인 드라이빙,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고루 갖춘 볼보자동차의 플레그십 세단이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의 개봉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lvoCarKorea)을 통해 영화 관람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가 개봉하는 7~27일 약 3주간 영화 관람을 인증한 후 퀴즈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극중 정우성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XC60의 시승기회와 함께 W호텔 숙박패키지를 제공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