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한해 인기를 끌었던 KTX역 주변 분양아파트들의 인기가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역세권을 중심으로 대단위 개발이 속속 이어지면서 찾는 수요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아파트 인근에 KTX 신설역과 수인선 개통역인 어천역이 신설 될 예정이라 최근 많은 아파트의 공급에도 투자자들과 수요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비봉-매송간 고속화도로(2017년 개통 예정), 본오-오목천간 왕복4차로(2016년 중 개통 예정), 수원-광명 고속도로(2016년 4월 개통 예정)가 공사 중에 있으며 매송 건영-아모리움 인근의 천천IC를 통한 진입이 용이하여 서울, 인천은 물론이며 남부권 이동까지 사통팔달의 교통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어서 철도교통편을 보자면, 인천발 KTX가 매송 건영-아모리움 인근의 어천역을 통과하면서 KTX 역세권 프리미엄을 지니고 있다.
최근 KTX 신설역세권은 언론에 보도 될 만큼 전성기를 맞고 있다. 실례로 KTX공주역과 KTX오송역의 경우 이전에는 개발 사례가 전무하였으나 KTX역이 신설 된 이후 급격한 발전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와 수요자들이 매송 건영-아모리움에 거는 기대는 꽤 크다. 이뿐만 아니라 2017년 2월 27일 수인선 개통 또한 앞두고 있어 교통편에서는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의 아파트가 없을 정도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평균 1,500명이 다녀가는 칠보산이 배후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속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천혜의 입지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은 59형(구 25평), 64형(구 28평), 84형(구 34평) 최근 인기 있는 평형 총 644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주변에 많은 편의시설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지내 피트니스 클럽, GX룸, 샤워장, 시니어룸,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등을 갖추고, 인근 주요 거점을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보다 더 높이고 있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은 청약통장 필요없이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받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1-3에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매송 건영-아모리움에 대해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전화(031-893-0580) 또는 직접 내방하여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