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이 '2016 판타스틱 워밍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2016 판타스틱 워밍업' 프로모션을 4일부터 시작한다.
'2016 판타스틱 워밍업' 프로모션은 새해에도 항상 올리브영이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첫 번째로 판타스틱 메시지 캘린더를 선보인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풀하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매월 힘이 되는 메시지를 통해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게 특징이다. 올리브영이 미션처럼 전하는 그 달의 따뜻한 글귀를 보는 재미가 특별하다. 또한 2016년에 더욱 기대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차앤박의 베스트셀러 3종 샘플 키트도 들어있다. '2016 판타스틱 메시지 캘린더'는 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올리브영은 의미있는 새해 선물뿐 아니라 올해 첫 번째로 추천하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메디힐,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식물나라, 사이오스, 토니앤가이, 로레알파리, 아비노, 세타필, 캔메이크, 페리페라, 클리오 등이다. 취급 품목 및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 특별한 선물인 '2016 판타스틱 메시지 캘린더'는 올리브영과 함께 판타스틱한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은 올해 역시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2030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