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셜록이 착용한 그 시계 ‘로터리(ROTARY)’ 다양한 이벤트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03 11:38


로터리(ROTARY)가 영화 '셜록:유령신부' 개봉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터리(ROTARY)는 영등포 CGV 내 '셜록의 방' 컨셉으로 프로모션 부스를 제작해 오는 15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셜록처럼 암호를 추리해서 로터리의 '셜록시계'를 꺼내면 CGV 음료 쿠폰 등 소정의 기프트를 제공, 현장 SNS 업로드 이벤트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셜록 시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단 퀴즈 이벤트는 주말인 1월 2일, 3일, 8일, 9일, 10일에만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로터리(ROTARY) 매장 내에서도 활발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서 셜록 시계를 착용하고 본인 SNS에 해시태그 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셜록 시계를 증정한다. 또 영화 티켓(프린트·모바일) 지참 시 로터리 시계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 이는 영화 티켓 날짜로부터 한달 간 유효하다.

일명 '셜록 시계'라 불리는 로터리(ROTARY)의 클래식한 가죽시계는 영국 드라마 '셜록'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로터리는 이 시계 외에도 스켈레톤 워치, 슬림 워치, 스틸 워치 등 다양한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로터리(ROTARY) 관계자는 "영화 '셜록: 유령신부'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이벤트 참여 방법도 쉽고 간단하니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로터리는(ROTARY) 1895년 스위스 라쉐드퐁에서 드레이퍼스(Moise Dreyfuss)에 의해 론칭, 4대째 가족경영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스타럭스를 통해 국내에 공식 수입, 전개하고 있으며 스타몽뜨레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