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이크업 포에버 X 쿠쿠클라라 겨울 콜라보레이션 '콜렉터 취향저격'!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09 10:35


메이크업 포에버의 쿠쿠클라라 윈터 콜라보레이션.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m/kr)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유명 디자이너 돌 메이커 '이브리 돌 컬렉션' (Yvely Doll Collection, http://kukuclara.com/)과 진행한 겨울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클라라 드 샴므(Clara de Charme)'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블랙과 레드 컬러로 이루어진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의상 및 소품을 착용했다. 특히 쿠쿠클라라의 디자이너이자 제작자이며 돌 페인팅 아티스트로도 유명한 수나(Suna)가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을 이용하여 정교하고 섬세한 페인팅으로 매력을 더했는데, 메이크업 포에버의 홀리데이 컬렉션 '젤 플렉시 #401'호로 매혹적인 입술을, 펄 파우더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고급스러운 코퍼 컬러의 눈매를 완성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박스 하단에 메이크업 포에버의 홀리데이 컬렉션 레드 립글로스 '젤 플렉시 #401'호가 포함되어 돌 콜렉터 뿐 아니라 뷰티 콜렉터들에게도 특별한 홀리데이 선물이 될 것이다.

메이크업 포에버와 쿠쿠클라라의 '클라라 드 샴므(Clara de Charme)' 콜라보레이션 인형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간 롯데 영플라자에서 열리는 '제 2회 디자이너 돌 페어- Collaboration'에서 250체만 한정 판매한다.

한뼘 사이즈의 작은 인형 '쿠쿠클라라'는 조형부터 헤어스타일, 의상 디자인, 메이크업 모두 국내 돌 디자이너 수나(Suna)의 손길로 제작되었다. 모든 쿠쿠와 클라라는 많은 수작업을 거쳐 소량으로 제작되며, 다양한 한정 에디션을 통해 전세계 돌 콜렉터들의 감성을 자극해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