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룡이 나르샤' 김희정
먼저 이성계(천호진 분)의 둘째 부인 강씨 역의 배우 김희정이 등장한다. 강씨는 정치적 욕망을 가진 인물로, 이성계의 세력 확장에 큰 힘이 되어주는 외조의 여왕이다. 훗날 신덕왕후에 오르며, 이방원(유아인 분)과 격렬하게 대립하게 된다. 왕자의 난 당시 피의 숙청을 당하게 될 강씨의 아들 이방번, 이방석 등 이방원의 배다른 형제들도 함께 등장해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고려의 32대 왕 우왕 역의 배우 이현배도 등장한다. 우왕은 요동정벌-위화도회군을 앞두고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우왕의 등장으로 이성계와 최영(전국환 분)의 갈등과 대립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또 다른 사진 속 광기 어린 우왕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우왕은 화려함을 몸에 두른 듯 금으로 수놓아진 비단옷을 입고 있다. 점점 난세로 치닫고 있는 고려 백성들의 피폐함과는 대조된 모습. 여기에 한 손에 칼을 들고 누군가를 베려 하거나, 두 눈을 번뜩인 채 비릿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소름을 유발한다.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김희정을 비롯해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이 극에 긴장과 흥미를 조성하게 된다. 요동정벌, 위화도회군 등 굵직한 사건을 앞두고 있다. 역사 안에서 이들이 이성계, 이방원 등과 어떤 관계를 이루고 이야기를 풀어낼 것인지 지켜봐 달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육룡이나르샤' 19회는 12월 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