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노비스 키즈, 연말맞이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03 09:20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겨울철 아이의 튼튼한 체력유지를 위하여 자녀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챙겨주려는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인기 제품들을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구성은 롯데백화점에서만 구입 가능한 '수퍼바이오틱스 기획세트' 및 '츄어블 오메가-3 기획세트'와 더불어 온라인 고객을 위한 '연말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된다.

'수퍼바이오틱스 기획세트'는 어린이용 장 건강기능식품인 '수퍼바이오틱스'와 발포비타민 '버블에이드 체리맛'이 함께 구성되며, 특별 할인가 3만400원에 판매된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우명 유산균 전문사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유산균 'Lp299v'를 한 포에 50억군 함유해 어린이의 장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배출을 도와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킨다.

'츄어블 오메가-3 기획세트'는 어린이가 오렌지 맛으로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오메가-3'와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 '초코맛 멀티비타민&미네랄' 중 1종이 함께 구성된다. 프로모션 특별 할인가로 3만8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츄어블 오메가-3'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어린이용 오메가-3 1위****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DHA가 풍부한 오메가-3와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을 함께 담았다. 특히 중금속 농축으로부터 안전한 소형 어류에서 추출하여 신뢰할 수 있는 피쉬 오일만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챙겨줄 수 있다.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회로 어린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10억군을 섭취할 수 있으며, ▲'초코맛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 B와 C 등의 8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등의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은 각각 바닐라와 초코 맛이 특징이며, 녹이면서 씹어먹을 수 있는 초콜릿 식감의 제형이다. 그래서 평소 건강기능식품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수퍼바이오틱스 기획세트' 및 '츄어블 오메가-3 기획세트'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실시되며, 각 지점 매장당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고객을 위한 '연말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은 세노비스 키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 있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와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중 제품 2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개별 품목의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는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과 CJ몰,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 제품 중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아이들의 골격과 근육 형성,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 등에 필요한 13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칼슘, 망간 부원료) 등 총 17종의 영양소를 담았다. 특히 올해에는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골격 형성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K와 비오틴을 추가했다. 또한 코팅된 비타민 B군 원료로 쓴맛은 잡으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3가지 과일맛으로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와 함께 자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안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세노비스 키즈는 무첨가 원칙과 199가지 품질검사를 거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평소 자사 제품들을 체험하고 싶었던 소비자라면 매력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