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뱅드매일, 스파클링 와인 2종 구입 고객에 사은품 증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11-26 14:59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은 오는 12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레뱅드매일의 스파클링 와인 2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뱅드매일 직원이 상주하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파클링 와인인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와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 2종을 구입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연말연시 각 와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스파클링 와인 레시피와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마스크팩은 레드 와인 성분이 들어가 있는 것과 사과 등의 과실 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것으로 프로모션 해당 와인을 연상시킨다.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와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는 최근 순한 술을 가볍게 즐기는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저도주 제품으로 어느 자리에서나 부드럽고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연말모임에 인기가 높다. 또한 청량한 스파클링과 기분 좋은 당도가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모임에서 식전주나 디저트 음료로 즐기기 적합하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올해 '뽀글이 와인'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파클링 와인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 연말 파티나 회식 자리를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며 "레뱅드매일의 스페셜 와인 레시피로 여러 사람이 모이는 연말연시를 더욱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리 최초의 핑크 모스까또 와인인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밝은 장미 빛의 스파클링 로제 와인으로 라즈베리, 블랜리의 신선한 과실 향과 달콤한 맛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는 모스까또 품종 100%로 양조된 스파클링 와인으로 품종 특유의 복숭아, 리치, 아카시아 꽃의 진한 아로마가 입안 가득 채워져 기분 좋은 끝 맛을 선사한다. 두 가지 와인 모두 케이크, 과일 등 간편하고 달콤한 푸드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조화를 이룬다.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와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의 가격은 각각 1만 5000원으로 이마트 역삼점, 용산점, 죽전점, 성수점 분당점 포함 총 25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레뱅드매일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