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가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를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레이캅 RT는 UV 살균, 펀치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RT에 적용된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8,000번의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내어 흡입 제거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중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0.3μm의 극소입자까지 99.8%까지 걸러내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주며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전자식 알림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이불 속에서 제거된 각종 건강유해물질이 모이는 더스트박스 창을 크게 설계해 사용자의 청소효과 실감을 극대화했으며 자사 제품 중 가장 가벼운 1.9kg의 중량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이며, 가격은 248,000원이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