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차 전문기업 다미안, 제14회 서울카페쇼 성료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17 15:18


차 전문기업 다미안이 '제14회 서울카페쇼'에서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차 전문기업 다미안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규모의 커피전시회 '제14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했다.

다미안은 코엑스 1층에 위치한 B홀 506호에서 '좋은 차를 맛있고 편안하게'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를 선보였다. SNS 참여 이벤트를 열어 즉석에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준 관람객들에게 마음티를 증정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꾸준한 서울카페쇼 참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다미안은 국내 최초로 고운 가루녹차를 내기 위해 생산 설비를 직접 개발했다. 미국 USDA, 일본 JAS 유기농인증과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취득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세계 명차 산지인 인도, 스리랑카,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독일과 계약재배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원료를 수입하는 다미안은 고객의 요구에 맞춰 제품 선별 및 가공과정을 거친 다양한 차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차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고품질의 원료로 만든 대용량 피라미드 티백 파우치부터 잎차 벌크 파우치, 다양한 라떼와 스무디 분말 등을 할리스커피, 커피베이, 주커피, 엔젤리너스 등에 납품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B2B 사업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미안 관계자는 "국내 차시장의 지속 성장과 함께 대중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다미안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차문화 저변의 확대와 고객들에게 좋은 차를 맛있고 편안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미안은 지난해 제2회 서울커피&티페어서 골든티어워드에 로즈그린티, 머스캣그린티, 아쌈오렌지, 그린티플럼을 출품해 녹차와 홍차 블랜딩 티 부문에서 4개의 타이틀을 수상한 바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