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중고차 전액할부시스템 '호평'
사고차량이라고 해서 무조건 상태가 나쁜 것은 아니다. 가벼운 범퍼 교환, 부분 도장 등은 성능 상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즉 큰 사고(엔진 부분, 프레임 등)가 발생하지 않은 차량만 구별해 구입하면 된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의 권우혁 대표는 "아무리 꼼꼼히 따져봐도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 및 딜러에게 사기성 매매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맞춤형 할부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저신용자와 학생, 사회 초년생들도 걱정 없이 중고차전액할부 거래를 진행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저신용자라 해서 중고차전액할부에서 터무니없는 이율로 피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개인의 상황에 맞춰 합리적인 이율을 제시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도 좋다.
중고차의 가격이 합리적이라고는 하지만 저신용자, 학생, 무직자, 타사할부거절자 등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에게는 만만치 않다. 업계는 이들을 위한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도입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고차전액할부 제도는 만 20세 이상 누구나 차량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수리비 등 각종 중고차에 관한 모든 비용을 전액할부로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대형금융사와의 제휴로 정확한 할부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높은 신뢰를 보인다.
중고차 원부조회 및 사고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압류저당 및 사고이력 등 서류 검사는 물론 차량사전점검을 통한 차량상태 필터링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차량 상태를 고지해주는 것 또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준다.
실시간 차량 문의를 원할 경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홈페이지(http://www.leadcar.co.kr) 또는 대표번호(1600-8918)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