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아용품기업 세피앙, 임산부의 날 맞아 특가판매 이벤트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0-05 13:11


유아용품기업 세피앙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 중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세피앙몰(www.safian.co.kr)에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피앙은 10일까지 임산부의 날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글로벌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 독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호크의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 영국 명품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 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 등 다양한 글로벌 유아용품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는 유모차, 다이퍼백, 젖병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미니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콤팩트 디럭스 유모차 '미니버기'는 블레이징레드와 볼케닉오렌지 색상에 한해 37% 할인된 가격 28만3500원에 선보이며, 신생아부터 12개월(13㎏)까지 사용 가능한 바구니형 카시트 '제인 koos'는 54% 할인해 반값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외 프리미엄 카시트와 유모차, 다이퍼백 브랜드들의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인기상품 할인 특가'를 진행한다.

더불어 10월 한 달간 브라이택스 카시트, 호크 베타식탁의자 등 인기 모델의 이월·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35%~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과 미니버기 유모차 등 최신 인기 아이템을 30%~5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체험단 특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매주 진행한다.

세피앙몰 마케팅 담당 이원철 팀장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곧 태어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10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를 참여시켜 예비 엄마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평소 눈여겨 보았던 상품을 좋은 혜택에 구매하실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및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피앙몰(safian.co.kr, 1577-02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