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23일(금)~24일(토),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풀사이드_가든에서 진행 예정인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전통 축제 분위기로 준비되어 다양한 독일 축제음식과 맥주 그리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어우러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먼저, 10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방고객 및 터치스크린 경품이벤트 참여 고객, 한성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한성스타즈'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 참가자 등 추첨을 통해 총 400팀에게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한성스타즈)과 공식 홈페이지(www.han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0월 차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벤츠 E 400 4MATIC Intelligent Drive 구매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3BER모델)를 제공하며, S 600 Long(2015년형)과 Mercedes-Maybach S 500(2015년형)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0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 분들에게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지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