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메리칸이글’ 온라인 패션몰 입점 기념 고객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12 07:34


정통 아메리칸 캐주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이 SK네트웍스(대표이사 : 문종훈 사장)의 온라인 직영몰인 SK패션몰 (www.skfashionmall.com)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네트웍스는 11일 SK패션몰을 통해 아메리칸이글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30일까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워커힐 글램핑 '캠핑 인 더 시티'이용권 및'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겟 등을 추첨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캔버스 백을 선물 하고, 아메리칸이글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선정하여 균일가(데님:39,900원, 후드티:29,900원) 및 1+1행사(폴로피케티)를 진행한다.

SK패션몰은 금번 아메리칸이글 입점에 더해 향후 SK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기반으로 온라인몰만의 특별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더해나갈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온라인 쇼핑몰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메리칸이글은 지난 1977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서 시작돼 캐주얼 데님 브랜드의 대명사로 전 세계 23개국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SK네트웍스와 손 잡고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연달아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연내 백화점 및 쇼핑몰, SK패션몰 등 다양한 채널에 총 14개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이태리 남성복 '까날리' 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 'DKNY', '캘빈클라인 플래티넘', '클럽 모나코', 디자이너 레이블 '스티브J&요니P', 트래디셔널 브랜드 '타미 힐피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복 브랜드로'오브제', '오즈세컨', '세컨플로어', '와이앤케이', 캐주얼 브랜드로 '아메리칸이글' 과'SJYP', 잡화 브랜드로 '루즈앤라운지'를 보유하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