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드리헵번카페, 루게릭환우 걷기대회 후원…아이스드링크 음료 무료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01 13:24


왼쪽부터 승일희망재단 박성자 상임이사·박승일 공동대표, 오드리헵번카페 김석훈 대표

오드리헵번 카페(대표 김석훈)가 9월 5일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진행될 루게릭 환우를 위한 걷기대회 'SHALL WE WALK FESTIVAL'에서 자체 개발한 '아이스 드링크 챌린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선다.

1일 오드리헵번카페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승일희망재단과 인연으로 시작됐다. 오드리헵번카페는 승일희망재단의 주최행사 마다 지속적으로 음료 및 디저트, MD제품 등을 후원해왔다.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는 "현재 지속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스 버킷 기념 팔찌 WITH ICE의 초기 제작비용도 오드리헵번 카페에서 지원했다"며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갖게 돼 기쁘고 상호간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드리헵번 카페는 지난 7월 승일희망재단과 MOU를 맺으며 본격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사업후원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오드리헵번 카페 관계자는 "승일희망재단을 통해 루게릭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MOU를 통해 하루 빨리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드리헵번 카페는 인테리어부터 '도심 속 정원'의 콘셉트를 내세워 편안함과 동시에 오드리헵번의 감성적인 부분을 공간에 표현하고 있는 스토리 있는 카페다. 세계 최초로 오드리헵번 재단의 단독 라이센스를 취득해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전국에 2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