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네휘테르, 두피 강화 앰플 ‘트리파직 ATP’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28 10:36


이번에 선보이는 두피 강화 앰플 트리파직ATP는 탈모가 진행되는 근본적 원인인 두피의 노화를 지연시키고 모근을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앞서 출시됐던 트리파직VHT의 탁월한 효과로 인해 이미 충분한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지만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과를 가지고 새롭게 출시됐다.

기존의 두피 앰플은 항염 성분을 함유한 감초 추출물만을 파우더단계에 부여했다면 새롭게 출시된 트리파직 ATP에는 두피의 활성화 세포를 저장하고 에너지를 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ATP 성분을 강화했다. 강화된 ATP 성분으로 인해 앰플의 고영양 성분이 두피에 흡수되고 성분의 작용 반응이 활발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ATP 성분 외에도 식물에서 추출한 파피아 추출물이 모발 생장에 효과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활력을 더해줘 모발의 생장기간을 연장 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렌지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두피를 깔끔하게 클렌징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다른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호박씨에서 추출한 커비시아 추출물은 두피의 과다 피지를 조절해 건강한 발모를 위한 이상적인 두피 밸런스로 만들고, 마지막 아쿠아 단계에서는 흡수되는 파피아 추출물, 식물 펩타이드, 비타민 B5, 비타민 B6, 아연, 메티오닌이 건강한 발모를 도와준다.

트리파직ATP의 특징은 3가지 단계를 통해 모발 강화에 좋은 3가지 물질을 두피에 직접 흡수시키는 것이다. 첫 번째인 파우더 단계에는 항염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을, 두 번째 오일 단계에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커비시아 추출물을, 마지막 아쿠아 단계에서는 파피아 추출물을 중점적으로 두피에 흡수시킨다. 또한, 트리파직 ATP의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가 각 단계별 성분이 두피에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품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마개를 오른쪽으로 끝까지 돌리면, 캡 안의 파우더가 에센스 위로 떨어진다. 그때 액채 성분과 잘 혼합되도록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 섞어준 후, 패키지에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두피에 골고루 도포한다. 도포한 후에는 앰플이 잘 흡수되도록 가볍게 두피 마사지를 해준다. 사용 후 씻어내지 않고 두피에 흡수되도록 방치하는 것이 좋다. 처음 한달 동안은 주 2회 사용하며, 그 다음 2개월 째는 주 1회 사용한다.

르네휘테르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트리파직 ATP는 모발의 생장을 좌우하는 두피 강화를 위한 고농축 앰플로 프랑스 두피 과학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라며 "트리파직ATP를 통해 두피와 모발의 즐거운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앞서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전화 르네휘테르 02-6005-9300.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