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벤제프가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벤제프의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시리즈는 사과 한 개의 무게와 비슷한 가벼운 무게감이(남성화 평균 385g, 여성화 평균 345g) 특징이다. 갑피도 특수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서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벼우면서도 물기에 강하고,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언제나 어디서나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벤제프 관계자는 "남성 구두 중 가장 트렌디한 윙팁 디자인과, 여성들이 많이 찾는 키높이 골프화, 초극세사 기술을 바탕으로 미려한 외관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해 피혁계의 혁신이라고 불리우는 샤무드 소재를 사용한 제품까지 무게, 내구성, 투습성, 통기성, 쾌적성, 보온성 등 소비자들이 골프화에 대해 가지고 있는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벤제프는 이번 골프화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며 가방 안쪽 수납공간과, 지퍼 부분에 손잡이를 적용하여 편리함과 멋스러움을 갖춘 고급 신발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벤제프의 '2015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시리즈'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26만원대 이며, 제품 문의는 02-556-6283으로 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