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28일 0시에 T커머스 채널 'GS MY SHOP'(GS마이샵)을 공식 개국 한다.
20분마다 새로운 상품이 소개되는 실시간 방송 매장뿐만 아니라 데이터매장에서는 GS MY SHOP의 지난 방송을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고, GS홈쇼핑 모바일/인터넷쇼핑몰에서 볼 수 있었던 '베스트딜' 상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에 홈쇼핑 방송의 최대 단점인 시간의 제약이 해결 된 셈이다.
GS MY SHOP은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채널로 적극 활용한다. 판로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중소기업 상품을 우선적으로 편성했으며, 기존 홈쇼핑에서 판매하기 어려웠던 중소기업 상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방송 준비부터 녹화까지 모두 GS MY SHOP이 전담해 방송 준비 경험이 없는 중소기업도 부담 없이 T커머스 방송을 시작할 수 있게 했다. 중소기업 상품뿐만 아니라 전남 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연계를 통해 지역 특산물 판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GS MY SHOP이 첫 방송될 채널은 스카이라이프 41번이며, 31일부터는 KT의 올레TV 38번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TV뿐만 아니라 모바일 GS샵(m.gsshop.com)에서도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다. 결제는 리모콘, 전화, 모바일, 올레T
V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등으로 가능하다. 개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GS MY SHOP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GS샵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GS샵에서 GS MY SHOP에 대한 'O, X 퀴즈'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품 가방, GS샵 상품권 1만원,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