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여파로 움츠렸던 교육업계가 여름방학을 계기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학생들의 계획적인 여름방학 지원에 나서고 있다.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장학금 지원부터 수강료 할인,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31일까지 노답삼형제의 여름방학 극복법을 담은 웹툰 '여름방학 노답방지 이벤트'를 통해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SNS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거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햄버거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edm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에게 어학연수 기간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거나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미래엔(www.mirae-n.co.kr)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은 방학을 맞아 농심켈로그와함께 공동이벤트를 펼친다. 29일까지 주말 동안 전국 30여개 이마트에서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하면 아이세움 도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는 미래엔 아이세움의 보물찾기 시리즈 중 한권을 받을 수 있다.
쎈닷컴 윤문현 본부장은 "교육업계가 메르스로 준비했던 프로모션을 취소 했기 때문에 여름방학을 맞아 장학금 수여,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여름방학 동안 취약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 효율적인 학습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