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아출판, 2학기 초등 교재 온라인 서점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15 09:33


교육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온라인 서점에서 2학기 초등 세트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느슨해진 학교 공부, 스터디 플래너가 잡아주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교육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은 초등학교 2학기 참고서가 출간됨에 따라 세트 교재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학습 아이템인 스터디 플래너와 15분 모래 시계를 증정한다. 7월 1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스24와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총 4개 온라인 서점에서 동아출판의 초등 대표 교재인 ◇ 백점맞는 시리즈, ◇ 동아전과, ◇ 차이를 만드는 시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동아출판의 스테디셀러인 '동아전과'나 '백점맞는 시리즈'세트(전과목 또는 국/사/과) 2학기 교재를 구매하면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 2015년 출시된 '차이를 만드는 시간(차시)' 전과목 세트를 구매 시 '차시 15분 모래시계'를 받을 수 있다. '차시 15분 모래 시계'는 국/사/과 과목은 하루 2쪽씩 15분, 수학은 4쪽씩 30분만 공부하면 핵심 개념이 이해되도록 구성된 '차시'의 특성에 맞춘 학습 아이템으로 초등학생의 규칙적인 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학습 아이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해당 교재 구매 시 별점을 등록하거나 50포인트를 차감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동아출판 영업팀 김종규 팀장은 "동아출판의 초등 대표 교재인 자기주도 학습서 '백점맞는 시리즈', 탄탄한 개념이해에서 서술형까지 대비가 가능한 '동아전과', 교과서 차시 학습을 통해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차이를 만드는 시간'을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알차게 2학기를 준비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