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www.gmarket.co.kr)이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과 함께 '안심 휴가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 대상 무료 순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별도 기기값 없이 월 사용료만 지불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안심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안심폰은 피처폰 형태의 '폴더형 안심폰'과 '스마트폰형 안심폰' 등 총 2종으로 각각 월 사용료 9900원, 2만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안심폰은 위급 상황 시 버튼을 누르면 보호자 및 에스원에 사용자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휴가지에서 유사시 개인의 신변보호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안심폰 서비스 구매 고객 중 가입신청이 완료된 고객 전원에게는 G마켓 기프트 카드(2만원)를 증정한다.
임경진 G마켓 생활주방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무료 순찰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보안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7월 들어(7/1~7/9) 창문잠금장치/안전바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2% 증가했다. 기타 보안용품 판매도 크게 늘었는데 특히 디지털도어락 판매는 47% 늘었고, 자물쇠/열쇠 판매량은 1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