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패스, CFP 최신경향 반영한 'CFP 사례형 실전예상문제집' 2016 대비 최신 개정판 출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10 11:17


해커스패스가 'CFP 사례형 실전예상문제집 2016 대비 최신개정판'을 출간했다.

'해커스패스 CFP 사례형 실전 예상문제집(2015)'은 YES24 금융 베스트셀러(2014년 9월~2015년 4월)와 알라딘 금융 베스트셀러 CFP 기준 1위에 오른 바 있어, 이번 2016 대비 최신개정판 출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패스 CFP 사례형 실전예상문제집 2016 대비 최신개정판은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하고, 이해하기 쉬운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눈길을 끈다. 기본서 사례집(한국 FPSB 발간, 개인재무설계 사례집)의 난이도보다 점점 높아지는 CFP 사례형 시험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해 금융교육 전문 연구원들이 직접 선별한 문제로 구성됐다.

학습자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풀 수 있도록 구성된 점도 눈에 띈다. 실전감각 향상과 충분한 학습을 위해 단일사례의 경우 실제 시험 4회분, 복합ㆍ종합사례의 경우 각각 실제 시험 2회분의 테스트를 제공하고 모든 문제를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했다.

더불어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문제에 세분화된 유형을 제시해 유형에 맞는 문제풀이 방법을 익힐 수 있고, 기본서 사례집 내 유사유형 문제의 페이지와 문제번호를 함께 표기해 기본서 사례집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유형에 따른 문제풀이 방법을 단계별로 제시해 학습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 준다. 복합ㆍ종합사례는 여러 개의 정보 중 각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정보의 위치를 수록해, 문제 유형에 따른 필요 정보의 위치를 찾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해커스패스 금융 전재윤 대표이사는 "이번 CFP 사례형 실전예상문제집은 2016년 CFP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최신개정판 교재로, 초보자부터 일반 수험생까지 누구든 쉽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말하며 "실전감각 향상을 위한 실전 대비까지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CFP 교재로 CFP 시험에 꼭 합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패스 금융은 한국 FPSB 자료 기준 제 24, 26회 CFP 공식합격률 1위와 제 24~27회 CFP 평균합격률 1위를 달성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