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광고대행사 SSP엔터테인먼트, '중국 작은탕웨이' 유리나(IRENA) 영입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6-17 13:21 | 최종수정 2015-06-17 13:21


방송협찬, 온라인마케팅, 스타마케팅, CF제작, 홍보대행, 기업세미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 SSP엔터테인먼트에서 중국의 작은 탕웨이로 불리는 유리나를 영입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새로운 변화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국내의 다양한 방송분야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중국의 작은 탕웨이로 불리는 유리나는 실제로 중국 내에서 김수현과 코카콜라 CF를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내의 삼성 갤럭시 폰 CF를 촬영했으며 국내에서도 떠오르는 대세 배우 이종석과 썬키스트 CF를 함께 촬영했다. 뿐만 아니라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과 어바웃러브 웹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국내 시장에서 종합광고 대행사로써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SSP엔터테인먼트는 SBS 라디오, SBS 생활경제 협찬을 비롯하여 KBS 생생정보통, TvN 드라마 PPL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제작지원 및 협찬 광고를 진행했으며 SBS 연기대상, 텐세트 모바일 로드쇼, 기업 세미나와 워크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및 레이싱 모델, 아나운서를 섭외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진행해 온 것으로 유명하다.

SSP 엔터테인먼트의 한상필 대표는 "이번 유리나의 영입을 통해 에이젼시로써의 영역을 좀 더 확잘 할 예정이다. 중국에서 작은 탕웨이로 불리고 있는 유리나의 영입을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한류열풍이 이어질 수 있도록 중국본토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SSP엔터테인먼트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PPL 진행을 통해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던 기업들에게 다양한 홍보의 판로를 열어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보 및 행사 섭외 등 다양한 마케팅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P 홈페이지(http://sspenter.com/) 또는 전화번호(010-3182-387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