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콤커피 음료 '허니몽', 드라마 '프로듀사' 방송 타고 인기 훨훨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26 17:29


달콤커피의 인기 음료 '허니몽'이 드라마 '프로듀사'에 나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의 스페셜음료 '허니몽'이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 방송되며 홍보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

지난 23일 방영된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탁예진 PD(공효진)가 라준모 PD의 엄마(임예진)와 함께 자뭉주스인 '허니몽'을 마시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에 달콤커피 홈페이지가 한때 마비되는 등 이들이 마신 음료인 허니몽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프로듀사'에 등장한 자몽음료 '허니몽'은 생자몽에 꿀을 더해 풍부한 과육의 맛과 향을 즐길수 있는 달콤커피 인기 웰빙 메뉴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유인나,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이승기가 즐겨 마시던 음료로 이미 유명세를 얻은 바 있다.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은 "허니몽(자몽)과 허니봉(한라봉)을 비롯한 다양한 생과일 메뉴와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달콤커피 매장이 앞으로도 드라마 속에 자연스럽게 노출될 것"이라며 "국내외 대박 흥행이 기대되는 최고의 드라마를 통해 달콤커피의 인지도와 네임밸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가 제작지원하고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초특급 출연진들이 열연하고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