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반얀트리 랑코(Banyantree Lang Co)와 앙사나 랑코(Angsana Lang Co)가 오는 10월 24일, 25일 이틀간 '제1회 라구나 랑코 마라톤'을 개최한다.
마이클 지텍(Michal Zitek) 반얀트리 랑코 & 앙사나 랑코 총지배인은 "라구나 랑코 마라톤 대회는 단순히 마라톤만을 즐기는게 아닌 베트남의 문화, 경관, 음식 그리고 베트남 중부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경험하고 느낄수 있는 축제"라며 "지역 문화를 체험하고 세계적인 러너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는 마라톤 대회와 객실 투숙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 31일까지 예약하면 객실 요금의 20% 를, 6월 31일까지 예약하면 객실 요금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라구나 랑코 마라톤을 8월 31일까지 조기 등록하면 2km 코스 6달러, 풀 마라톤 코스 80달러로 할인 받을수 있다. 대회 참가자는 기념 티셔츠, 완주 기념 메달이 증정되며 참가 신청은 라구나 랑코 마라톤 공식 홈페이지(www.lagunalangcomarathon.com)에서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