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뷰티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스크럽 판매 1위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세인트이브스'가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
세인트이브스스크럽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단계별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한케어가 필요할 때는 스크럽 뿐 아니라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오트밀 스크럽'을, 인텐시브케어에는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을 선택하면 된다. 푸석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각질 제거가 필요할 때는 100% 살구 알갱이를 함유한 '살구 스크럽'을 사용하면 피부의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총 4종으로 선보이는 세인트이브스바디워시는파라벤 등 피부 자극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살구, 오렌지, 배, 콩 등의 식물 성분을 함유한 독자적인 포뮬라로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줄 뿐 아니라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한다. 바디워시 4종 중 '살구 스크럽바디워시', '페어&소이 바디워시', '핑크레몬&오렌지 바디워시' 3종과 '살구 스크럽'은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대표적인 뷰티어워드인 '얼루어뷰티어워드'에서 '얼루어 베스트 오브뷰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인트이브스 관계자는 "세인트이브스는 미국 시장의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자연유래 성분,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췄다"라며,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 케어가 중요해지는 올 여름,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