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온라인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현대카드와 제휴를 통해 5월 6일(수) 하루 동안 모바일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고 5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M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월)부터 제공된 모바일 M포인트 5% 사용을 기념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반값 이벤트는 옥션의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옥션 관계자는 "긴 연휴와 각종 기념일 등 지출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존 할인가보다 50% 정도 더 할인된 가격에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쓰임새 높은 M포인트와 연계한 이번 제휴를 통해 옥션 모바일에서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7일부터 16일(토)까지 3M 언더싱크 정수기 국내 첫 판매를 기념해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3M 언더싱크 정수기는 일반 정수기보다 적은 공간을 차지해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저수 탱크가 없어 이물질 및 세균번식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작 MS서피스 3 공식 런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64GB는 59만 9,000원에, 128GB는 71만 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64GB 대용량 마이크로 SD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MS 아크 터치 마우스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