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컨벤션센터, FC서울과 스폰서 협약…색다른 웨딩이벤트 기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01 10:48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는 최근 FC서울(㈜GS스포츠)과 스폰서 협약을 체결, 웨딩과 스포츠가 어우러진 색다른 웨딩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SC컨벤션센터는 팔방에프엔비㈜에서 운영하는, 강남웨딩홀로 대표적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의 12m 초대형 파노라마를 갖추고 있어 웅장하고 여유로운 웨딩을 제공하고 있으며 플라워 '아디엘'의 연출로 국내 고품격 웨딩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FC서울(㈜GS스포츠)과 스폰서 협약은 대표적인 스포츠 구단과 웨딩업체와의 협약으로 관계자는 물론 업계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SC컨벤션센터(대표:나길호)는 "FC서울과 '2015 스폰서-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더욱 품격 높은 결혼식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다", 덧붙여 "FC서울 팬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으로 웨딩과 스포츠가 엮어진 신선한 이벤트를 구상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SC컨벤션센터는 지난 2월, 1만 커플 돌파 '10여년 전 가격'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SC컨벤션센터의 FC서울과의 스폰서 협약체결은 두 곳이 함께 성장하는데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이며 향후 그들이 함께 나아가는 색다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SC컨벤션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conventio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