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레이디스 브랜드 '누오보(NUOVO)'의 2015년 여름 시즌 TV 광고를 전격 온에어 한다.
이유비는 누오보의 여름 신상 슈즈를 활용해 올 여름을 강타할 워너비 썸머룩을 선보이면서, 패셔너블한 매력까지 마음껏 뽐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아미(AMI)', '재키(ZEKI)', '브리지트(BRIGITTE)' 모델은 누오보의 여름 신상 '아이디자인'의 주력 제품으로, 최근 여성슈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두꺼운 힐, 즉 청키힐 트렌드가 반영된 스타일들로 구성되었다. '아이디자인' 라인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제작되어 미니스커트, 슬랙스 팬츠 등 어디에나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양말과 매치할 경우에는 큐트한 스케이팅걸룩까지 연출할 수 있어 여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누오보의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누오보 '아이디자인' 광고상품을 착용한 사진과 '#누오보', '#ID_(제품명)', '#IDesign'이라는 세 개의 해쉬태그를 같이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중 매주 5명을 추첨하여 누오보 '아이디자인'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4회에 걸쳐 5월 한 달간 진행돼 총 20명에게 무료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업로드된 인스타그램 응모 사진들은 광고 영상으로 재제작되어, 5월 말경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