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맵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 다운로드 이벤트 '더할 나위 없다. yes! 아틀란'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틀란3D 앱을 다운받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추천 리뷰를 남기는 '리뷰 이벤트'. 추천 리뷰 작성 후 이벤트 공식 이메일(atlan3d@naver.co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 메시지로 후기 작성 날짜와 닉네임을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총 70명을 선정하여 GS 주유권(20명)과 샤오미 보조배터리(50명)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아틀란 공식 페이스북에 아틀란3D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화면 캡처와 주변 지인에게 아틀란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헬리캠(드론, 3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100명)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한편, '아틀란3D 클라우드'는 광고 없는 무료 내비 앱,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성, 친절한 길 안내가 최대 장점으로 2015년 4월 기준 1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주요 특징으로 ▲업데이트 없이 항상 최신 지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빠른 길 안내 ▲실시간 검색 랭킹 서비스 ▲상세지도 미리 받기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