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맵퍼스. '미생' 작가와 협업…아틀란3D 클라우드 다운로드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4-27 14:00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맵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 다운로드 이벤트 '더할 나위 없다. yes! 아틀란'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징검다리 휴일이 많은 5월, 교외로 봄 나들이 여행을 떠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특히 '미생' 윤태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미생 캐릭터(오상식, 김동식, 장그래)의 4컷 웹툰으로 아틀란3D 클라우드의 특성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풀어 낼 예정이다.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틀란 공식 페이스북에서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앱을 다운받고 리뷰나 추천 후기를 남기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 이유를 구체적으로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아틀란3D 앱을 다운받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추천 리뷰를 남기는 '리뷰 이벤트'. 추천 리뷰 작성 후 이벤트 공식 이메일(atlan3d@naver.co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 메시지로 후기 작성 날짜와 닉네임을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총 70명을 선정하여 GS 주유권(20명)과 샤오미 보조배터리(50명)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아틀란 공식 페이스북에 아틀란3D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화면 캡처와 주변 지인에게 아틀란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헬리캠(드론, 3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100명)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맵퍼스 마케팅담당 김민성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봄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광고 없는 무료 내비게이션 앱인 아틀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틀란은 향후에도 '추천합니다. 아틀란!' 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인기 웹툰 미생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틀란3D 클라우드'는 광고 없는 무료 내비 앱,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성, 친절한 길 안내가 최대 장점으로 2015년 4월 기준 1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주요 특징으로 ▲업데이트 없이 항상 최신 지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빠른 길 안내 ▲실시간 검색 랭킹 서비스 ▲상세지도 미리 받기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