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로마티카, 멀티 케어가 가능한 '아임 트루 내추럴 헤어 미스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24 09:18


EWG(미국 환경 운동단체)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에서 천연 유기농의 안전한 성분으로 모발을 위한 멀티 케어가 가능한 '아임 트루 내추럴 헤어 미스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 트루 내추럴 헤어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이후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임 트루 내추럴 샴푸 & 트리트먼트'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EWG 스킨딥 그린등급(0~2)에 해당되는 안전한 원료만들 담아 제조되었다. 이름 그대로 진짜 착한 천연 성분을 담아내기 위하여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 또한 전혀 사용하지 않아 비건(Began)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임 트루 내추럴 헤어 미스트'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폴리글리세린-3 + PCA'는 염색 모발의 색상 감소를 늦춰주어 오랜 시간 염색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열로 인한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호호바오일에서 유래한 호호바에스터와 판테놀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더해주며, 에코서트 천연 인증의 쌀단백질 성분과 약산성 히알루론산의 상호 작용으로 부스스한 머리의 정전기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미세한 펌프 분사 용기로 제작되어 섬세하고 고운 입자가 모발 전체에 골고루 도포되며, 수많은 조향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일랑일랑과 버가못, 자몽의 천연 에센셜 오일의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향기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아로마티카에서는 이번 '아임 트루 내추럴 헤어 미스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http://www.aromatica.co.kr)를 통해 신제품 증정 및 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