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라리소닉, 4월 황사 시즌 맞아 ‘미세먼지 클렌징 킷’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16 09:36


클라리소닉의 미세먼지클렌징킷.

피부 전문가들이 선택한 미국의 유명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클렌징 킷'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라리소닉은 4월 황사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효과적인 클렌징을 돕기 위해 특별히 '미세 먼지 클렌징 킷(195,000원대)'을 구성했다. 디바이스(온라인 구매 시, 미아2만 해당)와 럭스 브러시 구매 시,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황사 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4월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소닉 래디언스 킷' 혹은 '딥포어 솔루션 킷'과 럭스 브러시를 함께 구매하는 오프라인 고객에게도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황사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황사 마스크는 온?오프라인 모두 소진될 시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종료된다.

캐시미어 질감의 럭스 브러시는 입자가 작아 클렌징이 어려운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클렌징을 도와, 미세먼지 시즌 쉽게 건조해지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국내에서 '물살모공샤워'로 유명한 클라리소닉만의 초당 300회 음파진동기술(17개 이상 특허 보유)은 피부와 모공 속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것을 돕는다. 특히 클라리소닉은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황사 미세먼지 시즌에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실제로 클라리소닉은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와 같이 피부에 유해하고,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대기오염물질을 손 세안보다 30배[3] 더 효과적으로 클렌징하는 것을 돕는다는 인체적용 시험자료를 확인하였다.

클라리소닉 관계자는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는 3-4월은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노폐물이 모공 속에 쉽게 침투해 '피부 비상'이 걸리기 쉬워, 진동클렌저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시기"라며 "미세먼지는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입자로 피지와 잘 엉겨 붙어 클렌징 자체가 어려울 뿐 아니라 트러블을 유발하는 만큼 특별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특별히 황사 미세먼지 대란 속 '새로운 클렌징 습관'으로 클렌징 기기를 이용한 효과적인 클렌징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롯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부산 엘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 등의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