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봄을 맞아 오는 14일(화)까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라인'을 모티브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는 4월 17일(금)부터 18일(토) 양일간, JJ 마호니스와 야외 가든에서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라이브 밴드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파티장 입구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향긋한 '체리블라썸 라인'이 전시될 예정이며, 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닥터 브로너스 제품이 담긴 럭키 드로우 경품도 증정된다.
또한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www.drbronnerskorea.com)에서도 4월 19일(일)까지 체리블라썸 매직솝 475ml과 9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매직솝 10ml 3종과 소프트너 59ml를 증정하는 '체리블라썸 특별전'을 함께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아시아인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만든 체리블라썸 라인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봄철에 특히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며 "닥터 브로너스 체리블라썸 라인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벚꽃이 만발하는 봄날, 로맨틱한 파티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948년 이래로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미 농무부 산하 USDA와 독일 BDIH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 제품이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이 일체 포함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