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FCA 코리아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 20대 한정 판매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4-07 13:53


FCA 코리아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 20대를 한정 판매한다.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익스트림 스포츠 프로그램 X게임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모델이다.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어떠한 환경도 극복할 수 있는 전천후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출력 200마력, 최대 토크 46.9㎏·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2.8ℓ CRD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또한 커맨드-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2.72대1의 로우-레인지(low-range) 기어비를 가진 2-스피드 트랜스퍼 케이스를 탑재해 혹한의 날씨와 극한의 주행 조건 속에서도 지프 랭글러의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뒷바퀴 중 어느 한쪽의 접지력이 약화돼 미끄러짐이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가능한 토크를 다른 쪽 뒷바퀴에 배분함으로써 최상의 접지력을 유지해 주는 트랙-락(Trac-Lok) 안티-스핀 리어 디퍼런셜도 적용됐다.

이밖에 보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오토라이트,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ESC), 전자식 전복방지 시스템(ERM), 내리막 주행 제어장치(HDC), 언덕 밀림 방지 장치(HSA) 등 다양한 안전 제어 장치들이 적용됐다.

국내에서는 2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의 가격은 574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