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대림미술관 초대권 증정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3-18 14:18


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림미술관 전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림미술관에서 현재 진행 중인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회고전으로, 20세기 최고의 여성 사진작가로 평가받는 린다 매카트니의 200여점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전시회는 관람객이 20만명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5월 25일까지 연장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버니니 인스타그램(@Berninikorea)에 방문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비틀즈 노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대림미술관 전시 초대권(동반 1인)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한다.

인덜지 제임스 폴리나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세계적인 작가의 사진전을 관람하며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와 함께 3월 매주 목요일마다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함께 비틀즈의 베스트 앨범을 감상할 수 있는 음악 감상회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덜지는 대림미술관 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 당구장 프로젝트의 공식 협찬사로서 올해 1월부터 1년간 전시 오프닝 파티 및 VIP 행사에 참가한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가들을 소개하는 새로운 전시 공간인 구슬모아 당구장은 빠키, 제로랩, 계한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내 신진 작가들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접할 수 있는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덜지(02-512-527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