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체결 "신화 뿐 아닌 솔로로도 전폭 지원"

기사입력 2015-03-11 23:59 | 최종수정 2015-03-12 00:59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엔피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선다.

11일 엔피노 엔터테인먼트는 "신화 전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피노 측은 "그간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능력을 내비친 전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 신화 활동을 넘어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더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최근 전진이 속한 그룹 신화는 정규 12집 앨범 '위(WE)'를 발매하고 1년 9개월 만에 컴백, 17년차 현역 최장수 아이돌 그룹으로서 성공적으로 국내 활동도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전진은 솔로 활동으로도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중국, 일본 등지에서는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형성하고 있어 앞으로의 글로벌한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전진은 엔피노와 전속 계약 체결로 상반기 신화 아시아 투어와 함께 하반기 솔로 앨범 및 해외 공연, 예능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김영광이 소속된 엔피노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제작을 기반으로 컨버젼스 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 유통, 다방면으로 사업 영역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키워나가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