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칙칙한 다크 서클을 가려주고 눈가는 환하게 밝혀주는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키엘은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투명 광채 에센스를 추천한다. 투명 광채 에센스는 피부 속부터 잡티 없이 투명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2012년 출시 직후 입 소문을 타고 화이트닝 에센스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투명 광채 에센스 대용량 100ml 제품을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간 전국 키엘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눈가는 첫 인상을 좌우하는 1순위 요소로 꼽힐 만큼 중요한 부위로, 아무리 피부가 밝더라도 눈가가 칙칙하고 다크 서클이 도드러진 얼굴은 피곤해 보이거나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며 "올 봄, 다크 서클을 즉각적으로 커버해주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키엘 신제품 다크 서클 CC 아이 크림으로 보다 빛나는 투명 광채 눈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엘 '다크 서클 CC아이 크림'은 15ml 4만 8천원대, 키엘 '투명 광채 에센스' 는 30ml 8만 6천원대, 100ml(한정수량) 15만원대로,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