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소르베베, 프리미엄 오가닉 아기띠 테라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2-23 16:09


아기띠힙시트 브랜드 소르베베가 프리미엄 오가닉 라인 아기띠 테라를 출시했다.

북유럽 감성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프리미엄 오가닉라인의 아기띠 테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소르베베 테라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입체패턴으로 설계된 테라 아기띠는 착용감이 뛰어나며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밀착돼 자유롭고 편안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보다 가벼운 570g 초경량 중량으로 타사 제품 대비 가장 가벼우며 무거워지는 아이를 보다 편안하게 안을 수 있다. 또한 아기와 엄마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켰다.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해 장시간 착용에도 허리통증을 완화 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소르베베 관계자는 "테라는 프리미엄 오가닉 라인의 아기띠로 스위스 출신의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북유럽 자연주의의 패턴으로 디자인 되어 외출시 패션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23일부터 2주 간 CJ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출시기념 이벤트로 15%할인 쿠폰과 11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아기띠 힙시트 롤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남길 경우에는 5만8000원 상당의 바람막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맘스홀릭 카페에서는 테라 출시기념 온라인 체험단도 모집한다. 23일부터 3월 1일까지 아기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총 50명을 선발하는 이번 체험단에서는 소르베베 신상품 테라 아기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지며 3월 7일부터 1개월 간 후기 작성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카페(http://cafe.naver.com/sormom) 혹은 맘스홀릭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