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고(MIGO), 프리미엄 케이크 ‘홈 딜리버리 다이렉트 서비스’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21 09:13


미고베이커리 홈딜리버리 시스템.

수제케이크 전문점 미고베이커리(대표 정영진)가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케이크을 고객에게 직배송하는 '홈 딜리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홈 딜리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기존에 배달되지 않던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케이크을 백화점에 가지 않고도 고객이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케이크 딜리버리 시스템이다. 미고(MIGO)의 20여년 기술력과 아이덴티티가 응축된 서비스로 이미 2030 젊은 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케이크을 온라인 주문을 통해 택배로 받았던 불편함을 개선하고, 신선도 유지가 가장 중요한 제품 특성을 반영해 주문 후 배송 전날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본사 직원이 직접 안전하게 각 가정으로 배송해줌으로써 택배로 식품을 주문할 때 생기는 불안감과 품질저하에 대한 우려를 해소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는 케이크의 종류가 치즈케이크, 롤케이크 등 비교적 데코가 간단하고 대량생산이 가능한 제품으로 한정되었던 것에서 탈피해 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미고는 이번 서비스 오픈에 맞춰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인 '부티크 생일케이크' 5종과 크리스마스, 할로윈 등 각종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파티 케이크'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정영진 패기파이 대표는 "최근 외식 업계에 딜리버리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케이크을 기반으로 한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가 없을까 고민하다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백화점 등 고급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던 프리미엄 케이크을 각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갈수록 편의를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고 홈 딜리버리 다이렉트 서비스 주문은 홈페이지(www.migobakery.com)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 지역에 한해 시행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